배우자 복,결혼 상대로 피해야 할 남자사주(1),무관사주

 ✅결혼 상대로 피해야 할 남자사주,무관사주


남자나 여자에게서 배우자 복은 삶에서 중요합니다. 가능하다면 결혼 상대로 피해야 할 배우자를 피하는 것이 삶의 지혜인것입니다. 굳이 현재 사랑때문에 사주에 맞지 않은 배우자를 만나서 결혼까지 강행한다면 서로에게 불행한 일입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결혼 상대로 피해할 남자사주중에서 무관사주,즉 사주팔자 원국에 정관(正官),편관(偏官)등 관성(官星)이 없는 사주특징에 대해 알아보고 배우자로 부적합한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관사주 여자

[무관 여자사주의 예시 표1-1]

☑ 사주 관성(정관,정관)의 기본특성

사주 정관,편관의 예

* 사주관성의 구성원리 : 위의 표와 같이 정관,편관이라고 불리는 관성은 본인 일간을 극하는 다른자리의 글자를 말합니다.
위의 표에서 무토(戊:토오행,양의 성질)는 일지 지지의 자리에 위치한 묘목(卯:토오행,음의 성질)이 일간인 무토를 극하는 글자인데 음양이 음으로 서로다르므로 정관(正官)에 해당하는 것이며 월지 인목(寅:목오행,양의 성질)은 일간인 무토를 극하며 일간인 무토와 음양이 같으므로(양) 편관이 되는 것입니다.

✔ 정관,편관으로 불리는 관성의 특징은 나를 통제,제어하는 사주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 官星(정관,편관)은 법,법류,규칙등을 뜻하며 여자에게서 관성은 남편을 뜻하고 남자사주에서는 자식,남녀공통으로 직장,직업을 뜻합니다,

✔ 관성은 그것을 잘지키면 보상과 혜택이 주어집니다.
예를 들어 직장에서 규율과 규칙을 잘지키고 업무를 잘하면 직장내에서의 승진과 승진으로 인한 급여의 인상,포상등이 주어집니다. 반대로 관성(편관,정관)을 지키지 않으면 예를 들어 직장에서 규율을 어기고 번번히 지각하고,업무규칙을 위반하면 직장에서 퇴출되듯이 관성은 지키면 보상과 혜택을 주지만 지키지 않으면 몸은 자유로우나 경제적 보상을 받지 못합니다.

✔ 관성의 특징으로 대표되는 직업,직장은 남자나 여자사주에서 중요합니다. 직장은 나를 규칙과 규율로 구속을 하나 직장이라는 울타리가 나를 보호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정관,편관등의 관성이 사주에 강한사람은 직장내에서 경제적,사회적 안정을 누리며 가정적으로 행복한 삶을 살아가게 됩니다.


☑  무관사주의 특성

무관(無官)사주의 특성을 알아봄으로써 무관사주의 남자가 배우자로 적합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관사주의 특성은 위에서 기술한 관성(정관,편관)이란 사주특성이 없으므로 사주환경에서 어려움을 겪게되는 것입니다.


✔ 무관 남자사주가 배우자로 부적합한 이유는 우리삶에서 가장중요한 경제적능력입니다. 무관사주 남자는 기본적으로 직장을 다녀도 오래다니지 못하고 한곳에 오래 머물지 못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무관남자사주와 결혼하고자 하는 여자는 기본적으로 본인이 배우자를 먹여살려야 하는 능력이 없다면 가급적 피해야 합니다.

✔ 자기통제력이 없습니다. 편법적이고 불법적인 성향이 있습니다. 지하철,공공장소등에서 공중질서등을 기본적으로 지키지 않습니다.

✔ 여자사주에게서 관성은 남편,배우자에 해당하므로 무관사주는 배우자 상대를 경시하거나 무시하는 경향이 있으며 스스로 가장이 되는 사주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무관사주의 특징은 늦게 결혼해야 합니다.

✔ 무관사주는 관성의 특징인 질서,규칙,얽메임(구속)등에 못견딥니다. 그래서 '나는 자연인이다'에서 나오는 대부분의 남자는 가족이 있으나 본인 혼자 자연에서 혼자 자유롭게 사는 것입니다. 이는 무관사주의 남자의 인성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 무관사주의 기본특성으로 젊었을때는 본인의 사회적 구속을 견디면서 살아왔지만 중년,노년에 자녀를 어느정도 사회에 진출시키고 산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여자사주가 자연,전원생활을 좋아하면 같이 따라 산속생활을 할 수 있으나 무관사주는 '혼자있으면 다른사람을 그리워 하지만 같이 있으면 불편해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여자가 무관사주 배우자와 만나면 노년까지 함께하는 백년해로를 하기 힘들고 따로 백년해로하는 삶을 살아야하는 고독한 사주가 되는 것입니다.




* 결혼운,결혼하지 말아야 할 남자사주 특징에 대한 글을 더보시려면 아래글을 참조바랍니다.

(배우자 운, 피해야 할 남자사주(1) 무식상 남자사주특징)

(배우자 운,피해야할 배우자 사주 총정리)

(결혼운,남편운이 없는 여자사주특징)

(내사주 쉽게 풀어보는 방법 :재물복,남자운이 좋은 사주)

(사주로 알아보는  배우자 선택,피해야 할 배우자 사주)

(결혼상대자로 피해야 할 남자사주,무인성 남자사주 특징)

(결혼상대자로 피해야 할 남자사주,무재성 남자사주 특징)

(수능시험 합격운,시험합격운 쉽게 알아보는 방법)

(무료사주풀이,과부사주 및 홀애비사주 특성알아보기)

(대운보는 방법,대운에 비견,겁재가 들어왔을때 사주특성)

(배우자 운,일지에 비겁(비견,겁재),식상(식신,상관)이 들어왔을 경우 사주특성)

(무관사주,결혼운이 없는 여자사주)

(배우자 복이 없는 여자사주,결혼하면 손해보는 여자사주특징)





댓글

타인의 글을 복제하는 사람 사주특징

물이 많은 사주의 특징,수가 많은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