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사주풀이,수능합격,시험 합격운 알아보는 방법

 ✅ 무료사주풀이,수능합격 및 시험 합격운

열심히 공부를 하는 것은 기본이나 누구나 공무원시험,각종 고시,대학합격,입사시험에 대한 '시험 합격운이 나에게 있을까?'라는 궁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이유는 열심히 공부를 다하고 최선을 다했지만 그날 본인의 컨디션 또는 본인이 공부한 부분이 시험에 출제되었는지 여부에 따라 당락이 좌우되기 때문입니다.
본 포스팅은 사주초보자의 관점에서 "언제 시험에 합격할 수 있는지?" 알아보는 방법을 쉽게 알아보겠습니다.

어려운 사주용어를 몰라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마켓에서 '무료사주풀이' 또는 '무료만세력풀이'앱을 다운받아 설치하시고 본인의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기본적으로 본인 사주에 있는 십성과 12운성등을 구분할 수 있고 이를 통한 시험합격운을 판단하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면 됩니다.

✅시험합격운을 판단하는 방법


사주에서 시험합격운을 판단하는 방법에는 ① 12운성으로 판단하는 방법,②십성으로 판단하는 방법,③  등이 있습니다.

① 12운성으로 판단하는 방법

본인 사주원국이 아닌 10년마다 각 개인에게 누구나 돌아오는 운을 대운(大運)이라고 합니다. 무료사주풀이 앱을 보면 본인의 대운에서 십이운성이 보기쉽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 12운성중 합격확률이 높은 순서는 관대>건록>장생의 순서로  대운에 들어오면 합격확률이 높습니다.
건록사주의 예시
2021년 세운에 관대가 있는 사주(표1-1)

1) 본인의 세운에  12운성중 관대(官帶)가 올 경우(표1-1) 시험합격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대는 '사모관대'의 줄임말로 예전에 사모관대의 복장을 할때는 1)혼례를 치를때,2)과거에 급제하였을 때의 두가지의 경우가 있습니다.
 
관대(官帶)란 "관복을 입는다"는 뜻으로 공직에 합격하여 관청의 의복,제복,유니폼을 입는다는 운이므로 내 운에서 관대의 운이 들어오는 해는 시험에 합격할 수 있으므로 최선의 노력을 하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운이라도 본인인 공부를 게을리하고 운만 믿고 시험준비에 게을리 한다면 합격의 운은 본인에게 멀리 떠나버립니다.

2) 본인의 세운에 십이운성인 건록(建祿)이 올경우 시험합격확률이 높습니다.

건록이란 성인으로서 부모로 부터 독립하여 직업을 가지고 노력하여 경제적으로 사회적으로 자기 스스로 모든일을 해결 할 수 있는 시기를 말하며 20대후반에서 30대를 말합니다.

3) 본인 세운에 십이운성인 제왕(帝王)이 올경우 시험 합격확률이 높습니다

제왕의 시기는 인생의 최고시기를 말합니다. 제왕처럼 본인이 하고싶은 일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4) 본인 세운에 십이운성인 장생(長生)이 올경우 시험 합격확률이 높습니다.

장생은 태아가 어머니 뱃속에서 나와서 세상밖으로 나와 자신의 존재를 나태내는 과정을 말합니다.
이시기 부터 세상의 존재로 인정받습니다.
장생의 시기는 어린아이가 부모에게 사랑을 받는 것처럼 주변에서 후원의 많이 들어오며 윗사람이 나를 찾는 특성을 가졌습니다.

* 12운성이란?

십이운성(十二運星)은 포태법(胞:태보 보,胎:아이밸 태,法: 법)으로 불리며 인간이 태어나서 죽을을 맞을 때까지 겪게되는12가지 생로병사의 과정을 12단계(12운성)로 나누어서 인간의 삶의 과정을 설명하려는 명리학 이론입니다.

십이운성은 ①태() →②() →③장생(長生)→④ 목욕(沐浴) →⑤관대(冠帶)→⑥건록(建祿)→⑦제왕(帝旺)()→⑨()→⑩()→ ⑪()→⑫()의 순서로 ①~⑫순환이 끝나면 다시 ①에서 ⑫로 순환되는 원리입니다.
인간의 삶은  ⑦제왕(帝:임금 제,王:임금 왕))을 정점으로①태(胎)~⑦(제왕)단계는 인생의 상승기이고 ⑧쇠(衰:쇠할 쇠)~⑫절(絶:끊을 절)의 단계는 인생의 하강기로 분류합니다.

② 십성으로 판단하는 방법

 본인 사주원국이 아닌 10년마다 각 개인에게 누구나 돌아오는 운을 대운(大運)이라고 합니다. 무료사주풀이 앱을 보면 본인의 대운중에서 십성이 보기쉽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2021년 합격할 사주
[2021년 정인,정관운이 들어온 사주의 예 표1-2]

1) 정인(正印),정관(正官)이 함께 오는 경우(표1-2)
: 정인이 위에 오고  정관이 아래오는 경우, 정관이 먼저오고 정인이 아래오는 경우 무관하게 십성중 정인과 정관이 내 대운에서 함께오는 해는 시험에 합격합니다.

2) 편인(偏印),편관(偏官)이 함께 오는 경우
: 편인 위에오고  편관이 아래 오는경우,편관이 위에 오고 편인이 아래오는 경우 무관하게 십성중 편인과 편관이 내 대운에 함께오는 경우 시험에 합격합니다.


단,십성중에서 비견,편재,상관이 대운에 오면 시험합격운에 불리하므로 더욱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위 십성이 시험에 불리한 이유는  1)비견(比:견줄 비,肩:어깨 견)이란 경쟁자가 많아 내가 불리한 경우이며,2)편재(偏: 치울편,財:재물 재)의 경우 편재란 횡재수인데 시험합격운을 방해합니다. 3)상관(傷:상처 상,官:벼슬 관):상관이란 관(직업)을 손상하게 하는 운이므로 시험합격에 불리한 운입니다.


*십성이란?

사주십성이란 인간의 사주팔자에서 인간의 사주환경을 특성짓는 10가지 서로다른 사주특성을 말합니다. 십성(十星)은 십신(十神)이라고 불리며 그 종류는 관성(정관,편관),재성(편재,정재),인성(편인,정인),비겁(비견,겁재),식상(식신,상관)으로 구분합니다.
이중에서 편관,편인,상관,겁재는 사흉신(四凶神)에 속하여 우리삶을 피곤하고 힘들게 하기도 합니다.


* 시험합격운 관련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글을 참조바랍니다.

(무료사주풀이,시험운,합격운이 좋은 사주특성)

(무료사주풀이,의사사주의 특성)

(무료사주풀이,공부잘하는 사주특성)

(조직생활이 좋은사주,개인사업이 유리한 사주 판별법)

(사주 고란살,여자사주 특징)

(대운보는 방법,대운에 정재,편재가 올 경우 사주특성)

댓글

타인의 글을 복제하는 사람 사주특징

물이 많은 사주의 특징,수가 많은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