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이 없는 사주의 특징,수가 없는 사주

 ✅ 물이 없는 사주의 특징,수가 없는 사주

사주에서 물(水)의 특징은 수의 특성인 "속을 알수 없음,비밀이 많음,어둠,깊은 곳"으로 수가 많은 사람은 비밀이 많고 자기 자신도 자신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반면 사주에 물이 없는 사람의 경우 이와 반대로 너무 솔직하고,비밀이 없어 사회생활에서 약점을 잡히거나 애로사항을 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주에 水가 없으면 융통성을 뜻하는 물이 없기에 융통성이 부족하고 인간관계에서 어려움을 겪어 다른사람과 마찰과 충돌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또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은 절대로 굽히질 않는 고집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지혜를 상징하는 수가 없으므로 잔꾀나 지혜의 능력이 부족하여 공부를 열심히 해도 노력에 비해 성적이 오르기 쉽지 않습니다.암기능력이 약하고 남에게 사기 당하는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수가 없는 사람은 숫자에 약합니다. 감성은 풍부하나 오행중 수리를 뜻하는 水가 없기 때문에 숫자감각이 없고 대충대충하는 성격이 있습니다.무계획의 경우로 감에 의하여 일을 진행하여
실패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주에 물(水)이 없으면 거주지 이동도 심하며 불안정한 삶을 살게되며 행동이 민첩하지 못하고 답답하게 보이며 타인의 포용력이나 적응력이 부족합니다. 그러나 사주에 수가 없는 사람의 가장 큰 단점은 생각없이 무조건 고집을 부려 실패를 부르는 경우입니다. 사주에 수가 없는 사람에게는 남의 의견을 경청하고 자신의 고집을 부리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사주오행중 水는 휴식을 뜻하므로 사주에 水가 없으므로 휴식이 없어 늘 피곤해하며,힘들어 하며 쉽게 지칩니다.
건강상으로 사주에 물이 없는 사람의 특징은 물을 마시는 것을 싫어합니다. 따라서 의도적으로 사주에 물이 없는 사람은 물을 마시도록 노력하며 부족한 오행을 보완하기 위하여 수 오행을 뜻하는 검은 색과 물가쪽에서 자주가서 기를 보완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주에 물(水)가 없는 사람의 특징(2)


융통성이 없고 고지식하며 자기주장이 강합니다.
☑ 휴식을 뜻하는 水가 없으므로 일벌레들이 많으며,쉽게 피로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극단적인 일은 절대 잊지않고 마음에 새깁니다.
    예를 들어 어릴적 형제들에게 미움을 받거나 박해를 받았을경우 절대 잊지않고 기억합니다. 보통사람들은 아무리 자기가 힘들었어도 시간이 지나면 그 일을 이지만 사주에 물이 없는 사람은 그렇지 않습니다.


수가 없는 사주
                                                  (수가 없는 사주의 예)

✅ 물(水)의 기본적인 특성

사주에서 수(水)은 계절적으로는 겨울,방향은 북쪽,색깔은 검은색,숫자는 1,6을 하며 인체에서는 신장,방광등 비뇨기관을 맡고있습니다.수는 형태를 가지고 있지않아 水를 담는 그릇(사주)에 의해서 본인의 운명이 결정지어 집니다.
水는 생명의 근원이고 자유로운 삶을 지향하고 사교성과 활동력이 좋습니다.그러나 물이 특성상 흐르지 않고 고여있으면 물이 썩듯이 자유롭게 활동하다가 그 활동이 방해되거나 그렇지 못하게 될때는 사교성이 저해되고 혼자있고 싶어하며 심하면 우울증에 걸릴 수 있는 사교성과 은둔성을 동시에가지고 있는 오행기도 합니다. 한편 직업은  해외를 자유롭게 다니는 여행업에 종사하거나 무역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업외에는 연구직,철학,예술계통이 직업적으로 적합한 오행입니다. 수의 경우는 머리가 좋고 자유롭게 돌아다니며,음욕이 많으며 속을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 水가 부족한 사람의 대처방법,운명을 고치는 법

사주에 물이 부족한 사람이 운(運)을 고칠 수 있는 방법은 물을 뜻하는 숫자(1,6)를 전화번호를 쓰거나 옷을 검은 색으로 입거나 거실이나 사무실에 어항을 놓는 등의 부수적인 방법도 있지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水가 많은 사람을 의도적으로 만나서 인연을 맺거나 사업을 할때도 오행중 수가 있는 사람을 만나서 사업파트너를 삼는 것입니다.
그러면 의도적로 수가 많은 사람을 만나는 방법과 사업파트너를 만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플레이스토어 어플중 사주어플을 깔아서 상대방 생년월일만
알아도 상대방이 어떠한 오행을 가지고 있는지 금방 파악이 됩니다. 사주를 모르는 초보자도 어플을 실행하고 수 오행을 뜻하는 검은 색이 사주팔자에 3개이상 있는지 파악하면 됩니다.
사주팔자는 위의 표에서 보듯이 오행 火는 붉은 색,오행 木은 나뭇잎의 색깔을 나타내는 녹색,오행 土는 흙색깔을 의미하는 노란색,오행 金은 칼날,다이아몬드 색을 뜻하는 흰색으로 구분되어 누구나 쉽게 구분됩니다.
더욱쉬운 것은 상대방이 내가 가지고 있는 오행을 가지고 있고
그상대방이 자기가 없는 오행을 내가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예를 들어 수가 없는 나는 금(金)오행을 가지고 있고 상대방은 금이 필요하고 나는 수가 필요한데 상대방이 水가 많으면 쉽게 상대방이 나와 우호적으로 나오게 됩니다.
사주오행은 예전 과학시간에서 배웠듯이 N극와 N극은 서로 상대방을 밀쳐내고(같은 극은 서로 배척)N극은 S극을 끌어당가는 원리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 사주에 물이 없는 사람의 개운법(改運法)
     
☑ 검은색 옷을 입거나 물을 뜻하는 숫자(1,6) 사용
☑ 여행이나 이사시 북쪽이 유리
☑ 늘 항상 물과 함께 하는 생활(충분한 수분섭취)
☑ 취미는 서예,갤리그래픽,명상등
☑ 현관 신발장등에 천일염을 담은 작은 항아리 비치




* 사주에 특정오행이 많은 경우에 대한 정보글을 더 알고 싶으신 분은 아래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사주에 물이 많은 경우)

(특정오행이 많은 경우)

(사주에 토가 많은 사주의 특징과 개운법)

(무료사주풀이,사주에 목이 많은 사주특징과 개운법)

(사주에 비견,겁재가 있는경우 사주특성과 개운법)

(사주 백호살,백호살의 사주특성과 개운법)







댓글

타인의 글을 복제하는 사람 사주특징

물이 많은 사주의 특징,수가 많은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