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이 많은 사주의 특징,화가 많은 사주

 ✅ 불이 많은 사주의 특징,화가 많은 사주

사주에 불이 많은 사주,즉 사주오행중 화(火)가 많은 사람은 사주에서 어떠한 환경으로 영향을 미치는 지 알아보고,불이 많은 사주을 가졌을 경우 대처법은 어떤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주에서 불은 따뜻한 성질을 가지고 남에게 빛이 되어주고 어둠을 밝혀주는 태양(丙火)과 따뜻한 열(丁火,巳火,午火)을 가지고 있는 화의 성질은 실제로 주변을 밝게해주고 분위기를 따뜻하게 하고 밝게해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사주에서 불이 많다는 것은 사주팔자중에서 火가 3개이상 들어있을 경우를 말합니다.
사주에 불이 많으면 모두가 타버린 형국이라 남에게 재물을 모두 빼앗기는 형국이며,재물을 잔뜩지고 가는 형국으로 주로 재물에 관한 곤혹을 겪게되는 사주입니다.


사주에 화(火)가 많은 사람의 특징

☑불이 많은 사람은 火의 특성상 자기 감정을 감추지 못해 손해를 많이 보게 됩니다
☑불이 확 타오르고 식는 속성과 같이 싫증을 잘 냅니다.
상대방의 말을 끝까지 듣지않고 중간에 끊어버리는 성향이 있어 대인관계에 문제가 발생합니다.
☑화를 많이 가진 사람은 직관력,이해력이 빨라 상대방의 몇 마디만 들어도 핵심을 짐작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 뭐든지 빨리빨리 해내려는 성질이 있으므로 행동이 느린 동료나 사람을 보면 답답해 합니다.
☑ 불의 뜨겁고 역동적인 기운으로 말보다 행동이 앞서며 제대로된 준비없이 일단 시도부터 하고보는 성격으로 실패를 보게 됩니다.
☑ 성질이 급하고 다혈질입니다.
사주에 火가 많은 사람은 기본적으로 늘 밝고 순수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화가 많은 사람은 사람을 사귈때 고르지 않고 누구나 사귀어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 사주에 불(火)이 많은 사람의 건강은?

인체 사주오행도

일반적으로 사주오행으로 본 건강은 많거나 적으면 똑같은 증상을 보입니다. 예를 들어 사주에 오행인 火가 많아도,火가 없어도 똑같은 오장육부에  건강상 약점을 드러냅니다.
화는 인체의 중심인 심장을 뜻합니다. 심장은 모든 혈액을 보내고 인체의 중심입니다.

☑ 사주에서 화는 눈과 심장을 뜻합니다.따라서 화가 많으면 시력이 약해지고,심장이 약해집니다

☑심장병,고혈압,심근경색,뇌졸증,협심증에 취약합니다. 이는 화의 특성상 불같은 성질은 혈류를 빠르게 해서 혈관,혈액흐름에 관련된 심장병,고혈압등의 병에 취약한 것입니다.

☑ 사주에 불기운이 강하면 온몸이 수분이 건조되고 열이 많으므로 오장육부에 종양이 생겨 암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항상 열을 식히는 찬음식이나 수분을 섭취를 생활하여야 합니다


✅ 사주에 불(火)이 많은 대처법(改運法)

☑사주에 불이 많은 사람은 서예나 캘리그라피,수묵화를 그리는 것을 취미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예를 함으로써 정서적으로 안정이 되고 불같은 성질을 다스리고 서예나 수묵화등의 검은색은 불을 극하는 물,水를 뜻하기 때문입니다.

☑ 거실,집안에 용이 그려진 그림을 붙여놓는 것이 좋습니다.고문헌에도 화치승룡(火治昇龍) 즉 "불은 승천하는 용의 그림으로 다스린다"라는 것처럼 거실에 용그림을 놓거나 핸드폰 액정에 용그림을 배경화면으로 하면 좋습니다.

☑ 火를 다스리기 위해 바다,강을 가는 것도 좋지만 가장 효과적인 것은 갯벌체험,머드체험이 좋습니다. 화를 다스리는 것은 물,水가 효과적이지만 물이 항상 축축히 스며있는 습토가 火를 다스리는데 효과적입니다. 실제 사주에서도 오행중 습토인 丑(축)토,辰(진)토가 화를 다스리는 조후용신으로 요긴히 쓰여지고 있습니다.

사람을 만날때 수기운이 강한 사람이나 습토가 있는 오행을 가진 사람을 만나면 좋습니다.
요즘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사주어플을 실행하면 오행구분이 쉽습니다. 검은 색을 나타내는 水와 흙을 나타내는 황토색 글자를 찾으시면 됩니다.






* 사주에 특정오행이 많은 경우의 사주특성에 대해 더 알고싶은 분은 아래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무료사주풀이,물이 많은 사주)

(무료사주풀이,토가 많은 사주의 특징)

(무료사주풀이,금이 많은 사주의 특성)

(무료사주풀이,기축일주의 사주특성과 개운법)

(무료사주풀이,목이 많은 사주의 특성과 개운법)

(사주에 불이 많을경우 직업적성)

(사주에 목이 많을경우 직업적성)




댓글

타인의 글을 복제하는 사람 사주특징

물이 많은 사주의 특징,수가 많은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