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운,남편 인연이 없는 여자사주

 ✅  결혼운,남편 인연이 없는 여자사주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남녀들과 이혼을 하거나 사별하여 혼자 사는 남녀는 나이를 불문하고  공통된 질문이 "나에게 결혼운이 있는 것일까?,나는 혼자 살 팔자인가?,나의 배우자 운은 있는것일까?"라는 것일 것입니다.
사주명리학에서는 결혼운에 대해 오늘날의 빅데이터처럼 결혼운에대한 자료가 있습니다. 

남편인연이 없는 여자사주


즉, 혼자사는 사람들의 사주,남편 복이 없는 사주,남편과의 인연이 없는 사주,여자 복이 없는 사주,부인과 인연이 없는 사주등이 사주팔자 분석에 있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결혼운중 남편인연이 없는 여자사주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 혼자사는 여자 사주의 특징

혼자살아야 되는 여자 사주의 특징은 크게 4가지 사주형태로 분류됩니다. 4가지 사주유형의 공통점은 여자가 의식주 경제활동을 하는 경제주체로 사주가 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즉 사주팔자에서 식신은 의식주를 해결하는 에너지의 주체인데 시대가 변했고,남녀맞벌이도 많아졌지만 여자남자의 일반적이 역할은  여자의 경우는 집에서 살림을 하고,남자는 밖에서 돈을 벌어오는 것이 정상적인 것입니다.
그러나 혼자사는 여자사주는 남자가 아닌 여자가 가장으로서 경제주체로서 모든일을 맡아서 하는 기의 흐름으로 되어있습니다.
한마디로 말해 기가 센여자의 사주팔자이고 기가 센여자가 일반적인 남자와 살기 힘든 것은 당연한 삶의 원리인 것입니다.

☑ 진,술,축,미(辰,戌,丑,未) 土 지장간에 관성(정관,편관:남편운)을 묻어둔 여자사주

☑ 식상이 강한 여자, 즉 사주팔자에 경제활동 의식주를 해결하는 에너지인 식상(식신,상관)이 사주원국에 2개이상 있는 여자의 사주

☑ 일지(본인이 태어난 날짜를 나타내는 자리 또는 궁)가 식상이 위치한 여자의 사주

☑ 사주팔자의 원국에서 일지가 간여지동(干與支同)인 여자의
사주, 즉 일지의 천간과 지지가 같은 오행과 같은 음양으로 이루어진 경우를 간여지동이라고 하며, 간여지동의 특징은 경쟁심이 강하고 남을 잘믿지 못하며 일지의 배우자 자리에 또다른 내가 있은 모습으로 배우자와의 관계가 원만하지 못함

간여지동 무진일주의 예

일지,일간의 간여지동 사주는?

갑인(甲印),을묘(乙卯),병오(丙午),정사(丁巳), 무진(戊辰),무술(戊戌),기축(己丑),기미(己未),경신(庚申),신유(辛酉),임자(壬子),계해(癸亥)일주등 12가지 일주가 있습니다.
위 간여지동 일지에 속하는 여자는 결혼을 하려면 배우자의 의견을 경청하고 배우자를 무시하지 않는 마음의 수련을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혼을 하더라도 부부간 힘든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 남편인연이 없는 여자가 결혼했을때 나타는 증상

흔히 말하는 "남편복 없다"와  "남편 인연이 없다"는 같은 말처럼 들리지만 실은 엄연한 차이가 있는 것입니다.

남편복이 없다는 것은 여자사주에 마음에 차지 않는 남편이 있지만 그래도 한집안 가장으로서 남편의 역할을 하는 남편이 있다는 뜻이며, 남편인연이 없다는 것은 여자사주에  결혼운이 없어 사귀는 이성은 있으되 정작 본인과 서류로 엮이는 남편은 없다는 뜻입니다. 사주에 남편과 인연이 없는 여자들이 결혼을 하는 것은 자연원리와 사주원리에 어긋나는 것이므로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납니다.

✔ 결혼전 직장을 잘 다니던 남자가 갑자기 직장을 그만두고 백수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 건강하던 남편이 갑자기 몸이 아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 연애시절 유순했던 남자가 갑자기 폭력성이 있는 남자로 변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남편운이 없는 여자가 첫번째 결혼에 실패하고 재혼을 할 경우 집안에서 살림만 하던 여자의 경우 남편이 갑자기 무능해지며 경제활동을 하지 않으므로 여자가 본의아니게 집안의 가장이 되어 버리어 본인의 의사에 반해 가정을 책임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 사주풀이에 대해 더 알아보시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을에 태어난 사람의 특성과 일지로 알아보는 나의 배우자 성격)

(12신살의 종류와 특성)

(무료사주풀이 월지에 편관,편인이 있을 경우 사주특성)

(배우자 운,배우자 운 쉽게 알아보는 방법)

(사주 고란살,여자사주의 특징)




댓글

타인의 글을 복제하는 사람 사주특징

물이 많은 사주의 특징,수가 많은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