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사주풀이,혼자 살 사주팔자

 ✅ 무료사주풀이,혼자 살 사주팔자

우리들은 주변에서 외모나 주변환경이 다른사람과 비교하여 떨어지지 않는 데 나이가 들도록 혼자 살아가는 사람을 흔히 보게 됩니다. 그러면서 의문을 가지게 되게 됩니다. 혼자 살 팔자가 있다면 과연 어떤 사주구조를 가진 사람인지 궁금해 합니다.
인터넷에서 무료사주팔자라고 검색하면 맛보기식으로 간단하게 사주풀이 프로그램을 통해 사주를 보게하지만 프로그램으로 하는 무료사주는 어려운 사주용어로 인공지능이 그대로 본인의 사주에 대해  간단히 보여주는 것으로 오히려 그것을 보고 더 내사주에 대해 궁금해지기만 합니다.
더구나  좀 더 알아보려면 돈을 내라고 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본인의 사주팔자에 궁금하시 사주초보자들을 위해 어려운 사주철학의 설명보다는 알기쉽게 혼자사는 사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혼자 살 사주팔자중 특히 여성에 촛점을 맞추어 알아보고자 합니다.
혼자 살 팔자

✅  무료사주풀이 앱 설치

사주에 대한 기본 용어를 모르시는 분들은 요즈음은 플레이 스토어의 만세력 어플을 다운 받으셔서 설치하시고 제 포스팅을  병행하여 읽으시면  제 포스팅을 쉽게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제가 즐겨쓰고 추천하는 무료사주풀이,만세력 어플은 "만세력 천을귀인"입니다. 초보자도 쉽게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고 오행을 색깔별로 구분하여 오행구분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만일 제가 추천하는 무료사주풀이 앱이 본인에게 잘 안맞으면 좀 더 자세한 설명이 나온 무료사주 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만 사주 오행별,즉 목화토금수의 오행의 색상이 구분이 가능한 무료사주 또는 무료만세력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사주 오행의 색상구분법 : 木오행은 녹색으로 표시되며,火오행은 적색으로,土오행은 황색으로,金오행은 금속색인 흰색으로,水오행은 깊은 물을 나타내는 검정색으로 표시됩니다.

✅ 혼자 사는 사주팔자의 유형

여성에 있어서 혼자 사는 팔자를 알아보면 크게 4가지 사주로 분류됩니다. 첫째는 장성살을 가진사주(2개이상),둘째는 천살을 가진 사주,셋째는 육해살을 가진 사주,넷째는 화개살을 가진 사 분류됩니다. 장상살과 천살은 본인이 강한 사주이고,육해살과 화개살은 주로 친정식구와 밀접한 관계의 사주입니다.
혼자 사는 여자의 사주
(장성살이 많은 혼자사는 여자의 사주의 예 표 1-1)

상기 사주팔자의 예는 장성살이 많아 혼자사는 여자사주의 예입니다. 사주초보자라도 만세력 어플을 실행시키시고 생년월일시를 입력하고 조회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맨아래의 표시가 12신살이라고 불리는 신살로 사주어플을 실행하고 조회를 누르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사주가 좋은 사람은 좋은 신살로 가득채워지지만 예를 들어 태극귀인,천을귀인,천덕귀인등 주로 귀인들로 신살이 채워지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나쁜신살 예를 들어 겁살,망신살,백호살,양인살로 채워지고 어떤 사주는 귀인이 거의 없는 사주가 있습니다.

장성살(將星殺)이 많은 여자사주

위의 표와 같이 장성살이 많은 여자는 혼자 살거나 결혼하더라도 각방 또는 이혼을 하게되는 사주입니다.
장성살이란 한자로 군대의 장군이 장성이 되는 살로서 남자에게는  좋은 살이지만 여자에게는 남편을 우습게 보는 12신살로 여자에게는 좋지않은 사주입니다. 직장에서도 항상 우두머리가 되려고 노력하며,남의 말을 잘 듣지 않습니다.
물론 여자가 군에 입대하여 능력을 발휘하여 장성은 될 수 있겠지만 결혼,부부관계에 있어서는 좋지 않은 신살입니다.
장성살을 많이 가진 여자가 혼자 살지않고 결혼관계를 유지할 방법은 두가지 유형입니다. 첫째는 자기가 존경할 만한 남자와 결혼을 하거나 둘째는 자기보다 못한 남자이지만 자기의견에 반하지 않고 순종하는 남자와 결혼하는 것입니다.

② 천살(天殺)이 많은 여자사주
천살이란 본인이 하늘이라고 생각하는 12신살로서 소위 공주병이 심각하고 현실과 동떨어진 생각을 하는 신살입니다.
결혼은 현실인데 현실과 동떨어진 생각을 가졌으니 결혼을 하더라도 얼마있지 않아서 이혼할 수 밖에 없는 사주입니다.

③ 육해살(六害殺)이 많은 여자사주
육해살이란 한자의 뜻대로 6가지 나쁜 일이 생긴다는 12신살입니다. 즉 가난,병,형벌,생사별,사망,재산탕진을 당한다는 살이지만 실제로 육해살을 가진 사람들을 살펴보면 6가지 살이 인생을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주로 혈육(특히 친정식구,자식)에게 돈을 빼앗기는  경우와 병약하여 병원을 먹여살리는 경우로 구분됩니다. 육해살이 많은 여자의 경우 친정식구들의 시달림으로 남편과의 관계가 원만하지 못하여 혼자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설혹 친정식구가 괴롭히지 않는다면 남편과 일찍 사별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육해살이 많은 여자는 혼인은 하지말고 이성과 친구처럼 지내는 것이 지혜로운 삶의 방식이기도 합니다.

④ 화개살(花蓋殺)이 많은 여자사주(표1-1)

화개살이란 한자뜻풀이로 "꽃의 화려함을 덮는다"라는 뜻으로
도화살과 반대적인 뜻입니다.
도화살은 본인이 적극적으로 이성에게 접근하는 성향인데 반하여 화개살은 본인이 그 화려함을 감추었는데도 불구하고 감추어진 화려함을 이성 또는 타인이 그 화려함을 발견하고 주변에 모이는 수동적 사주로서,다른 말로 연애인 살이라고 불립니다.
나는 가만히 있는데 주변사람들이 나의 재능,끼를 발견하고 모이는 형상을 화개살입니다.
실제로 연애인들중에는 대부분 화개살이 2개이상 있는 분들이 많으며 화개살이 있는 여자의 특징은 본인이 가정경제를 이끌어 가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자가 경제활동 및 사교활동으로 외부로 도는데 그것을 이해하는 남자는 결혼관계를 유지할 것이고 그것을 이해못하는 남자는 여자의 외부활동에 갈등을 겪다가 결국은 이혼을 하게 되고 혼자살게 되는 경우가 되는 것입니다.





* 무료사주풀이 포스팅을 더 보시려면 아래글을 참조바랍니다.

(무료사주풀이,장수할 팔자,단명할 팔자)

(무료사주풀이,말년운이 좋은 사주와 나쁜 사주)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06/blog-post_21.html(무료사주풀이,가을에 태어난 사주의 특징)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08/blog-post_6.html(무료사주풀이,배우자 운)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07/blog-post_8.html(무료사주풀이,결혼운,남편인연이 없는 여자사주)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06/1.html(무료사주풀이,재물 복,남자 복이 있는 사주)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06/blog-post_20.html(무료사주풀이,말년 운이 좋지 않은 사주와 개운법)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09/blog-post_18.html(사주에 비견,겁재가 있을경우 사주특성과 개운법)

댓글

타인의 글을 복제하는 사람 사주특징

물이 많은 사주의 특징,수가 많은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