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사주풀이,토가 없을 경우 사주특성과 개운법

 ✅ 무료사주풀이,토가 없는 경우 사주의 특성과 개운법

일반적으로 좋은 사주라 하면 사주팔자8자중에서목,화,토,금,수 오행이 골고루 배치되어 있어야 합니다.오행이 5가지라고 한다면 사주팔자는 8자인데 특정 오행이 2개이상 배치되어 있다면 나머지 다른오행 4가지가 자리잡을 수 있는 확율이 없어지는 것입니다.즉 사람의 운명을 결정하는 8가지의 글자가 사주원국에 있는데 목,화,토,금,수 오행이 골고루 배치 되려면 많아야 특정오행이 2개정도가 자리잡아야 나머지 오행들이 1개씩 자리잡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어떤사주의 경우는 특정오행이 무려 사주팔자8자중 7개나 자리잡은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사주는 특이한 사주형태로서 전체사주의 10%에 해당합니다. 어떤 오행이든 사주에 특정 오행이 몰려있으면 인체의 한곳에 취약한 문제와 성격상 문제를 가져옵니다.금번 포스팅에서는 사주에 흙이 많은 사주, 즉 土가 많은 사주의 특성과 土가 없을 경우 사주특성에 대해 알아보고 이에 대한 대처법을 알기쉽게 본 포스팅을 이해하기 쉽기하기위해서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사주풀이 또는 무료만세력 앱을 다운받으시길 바랍니다. 무료사주풀이 앱을 선택하실때는 아래표처럼 오행이 색깔별로 구분되는 어플을 선택하시면 편합니다.

토가 없는 사주예시

[토가 없는 남자사주의 예시]

☑ 土의 특성 알아보기


음양오행중 토의 목,화,토,금,수의 오행의 중앙에 위치하고 사계절의 모든 것을 담고 있는 오행입니다.그래서 통의 대표적 특성은 포용력과 수용력,배려,이해력,중재자등을 뜻합니다.

음양오행중 土의 특성을 이해하면 토가 많을 경우 우리의 사주에서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음양오행중 土에 해당하는 글자는 천간에는 戊(무토),己(기토) 2개의 글자가 있으며, 지지에는 辰,戌,丑,未(진술축미)의 4개의 글자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토의 성질을 가진 글자에는 巳(사화),午(오화)가 있는 지장간에 土의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① 토의 특성은 모든계절의 끝에 위치하는 중간자의 역할을 합니다. 음양오행은 모두 천간의 2개글자,지지의 2개글자를 가지고 있지만 土오행은 천간에 2개글자,지지에 4개글자를 가지고 있어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의 끝에 4글자가 위치합니다. 토의 대표적인 특성이 중간자,중재자의 역할입니다. 그래서 토를 가진 친구에게 남에게 당한 억울한 일을 말하면 더 열받습니다. 내편도 들어주지도 않고 상대방의 잘못에 맞장구 치지도 않고 제3자의 시각에서 나의 이야기를 들어줍니다.토의 성질을 말한다면 인간관계에서도 회색인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즉 남에게 피해를 주지도 않지만 나에게 이익도 주지도 않은 사람,나의 일에 관심도 없고 본인도 자기 진심을 드러내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만일 자신의 친구가 이런성향이 있다면 무료사주 만세력 어플에서 토가 많은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② 토의 특성중 하나가 자신을 감춘다는 것입니다.자신의 사생활을 숨기면서 지인,친구의 사생활에 관심이 많습니다. ③ 토의 특성은 변덕, 변화가 심하다는 것입니더. 어떤일을 결정하고서도 생각이 많아 의심하고 또 의심하는 습관이 있어남들이 보기에는 변덕이 심하다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습니다 ④ 토의 특성은 고집이 강합니다. 특히 토가 두개이상 있을 경우 그런경향이 더 강합니다.

☑ 토가 없는 사람의 특징

 1. 토가 없으면 머물 수 있는 터전이 없는 것과 같이 정착을 못하고 직장이나 인관관계,거주지등에서 오래 정착하지 못합니다.

2. 사주에 토가 없으면  토가 많은 사람도 마찬가지로 비밀이 많으며 자기 사생활을 절대 친한 사람에게도 말하지 않습니다.

3. 사주에 토가 없으면 자신을 통제하거나 제어할 수 있는 힘이 없어지므로 화가나면 통제력을 잃고 사고를 치거나 자신의 감정을 통제 못해서 인간관계가 힘들어집니다.

4. 음양오행중 土가 의미하는 것중 하나가 부동산을 의미하는데 자기 사주에 토가 없으면 부동산을 취득하거나 부동산을 취득했더라도 수익을 내지 못합니다.

5. 사주에 토가 없으면 직장생활이나 가정생활이 안정되지 못합니다.

6. 사주에 토가 없으면 본인 운이 좋을 때는 마냥 잘 나가지만 반대로 행운(대운,년운,월운등)이 나쁘면 끝도 없이 실패를 맛보게 됩니다.

7. 말의 언행일치가 안되는 행동을 하고 책임감이 없습니다. 즉 토의 속성인 신뢰,믿음이 없으므로 가벼운 사람으로 보입니다.

8. 사주에 토가 없거나 많으면 인체장기중 위장이나 비장에 문제가 생기므로 특히 건강관리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9. 사주에 토가 부족하거나 없으면 행동이 신중하지 못하고 경솔하여 사리가 분별력이 없으면 자기만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10. 성격이 괴팍하여 주변에 사람이 없으며, 인색하거나 인정이 없습니다

☑  토가 부족한 사주개운법(改運法)

1. 사주에 토가 없는 경우에는 색상을 뜻하는 황색계열의 옷을 입거나 숫자로는 5,0으로 자주쓰는 숫자(핸드폰번호,은행계좌번호등)을 사용합니다.


2. 사주에 토가 없다는 것은 직장에서도 정착하지 못하고 자주 이동,이직하는 사주이므로 공인중개사,세무사,공동주택관리사,건축관련 자격증,자동차관련 자격증등 이직을 하더라도 큰 애로가 없도록 미리미리 경제적 스팩을 쌓은 것이 중요합니다.

3. 개명을 할 시에는 한자에 土가 들어가는 부수가 들어간 글자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4. 사주에 토가 없다는 것은 중심,정체성이 없다는 것입니다. 자신에 대한 확신도 부족하고 자신감,자존감이 부족하므로 요가 또는 명상음악등으로 자존감을 세우는 수련이 필요합니다.

5. 토가 없다는 것은 토가 많은 것과 같이 자신의 주장이 너무강하므로 남의 이야기를 듣는 연습을 하고 2:8의 원칙 즉 남의 이야기 8,자신의 이야기 2를 하는 습관을 기르시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이러한 습관이 일시적,단발적 노력이 아닌 지속적으로 평생하셔야 합니다

* 무료사주풀이,자신이 스스로 사주를 풀어보시려면 아래 글을 참조바랍니다.

(사주에 토가 없는 사주의 특징과 개운법)

(일지 정관,편관일때 배우자의 특성알아보기)

(물이 많은 사주의 특성과 개운법 알아보기)

(일지 정인,편이 있을 경우 배우자의 특성,배우자 운 알아보기)

(무료사주풀이, 사주에 비견,겁재가 많은 경우 사주특성과 개운법)

(무료사주풀이,목이 없는 경우 사주특성과 개운법)

(불이 없는 사주특징,화가 없는 사주)



댓글

타인의 글을 복제하는 사람 사주특징

물이 많은 사주의 특징,수가 많은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