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지 편관 여자 사주특징
월지 편관 여자 사주특징
월지(月支)는 사람의 혈액형과 같이 해당사주의 기본적 성격과 사주환경을 말합니다.
월지 편관(偏官) 여자사주는 평범한 여성처럼 살지못하고 강직하게 살아가야 하는 사주환경을 가졌으며,
책임감이 강하고 자기가 한말은 반드시 지키려 합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월지 편관 사주중 여자사주에 나타나는 사주특성과 사주보완방법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 편관의 사주작용
편관(偏官)은 정관(正官)과 더불어 십성(十星 ,十神)중에서 관성(官星)으로 분리며 본인에 대한 사회,조직 및 법률,규범에 의한 통제를 말합니다.
한편 길신(吉:길할 길,神:신령 신)으로 분류되는 정관은 본인이 감당할만 하고 예측가능한 외부통제인데 반하여,
흉신(凶:흉할 흉,神:신령 신)으로 분류되는 편관은 예측불가하고 자신에게 가해지는 통제력이 힘겹게 다가오기 때문에 칠살이라고 부릅니다.
편관은 고통을 가해지는 고통과 규제등을 참아내면 그만한 권력과 사회적 지위,경제적 보상이 주어집니다.
그러나 사주에 편관이 있는한 일생동안 늘 긴장하며 살아가야 하며,잠시라도 긴장을 풀면 예기치 않는 정신적 육체적 고통이 수반합니다.
[월지 편관사주 예시(표1)]
✅ 월지에 편관이 있는 경우
월지에 편관이 있는 여자사주의 경우 나타나는 대표적인 사주특성과 사주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월지에 편관이 있는 편관격 여자사주는 책임감있고
✔ 월지 편관이 있는 경우 남녀공통으로 청소년기에 몸이 허약체질로 질병으로 고생하게 되나,
성년이 되면서 오히려 쳬력이 일반인들보다 좋아져서, 동창회 모임때 학창시절 운동을 못하고 힘센 친구들에게 학폭을 당했던 친구가 몸짱이 되어 나타나 동창들을 놀라게 합니다.
✔ 월지에 편관이 있는 경우 복잡한 이성관계로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며,
애인과 교제중 원치않는 혼전임신과 상대방 부모의 반대로 결혼상대자와 혼인과정이 순탄하지 않습니다.
✔ 월지에 편관이 있는 경우 배우자 성향은 생활력이 있고 가족을 책임지는 연상의 남자나 나이 차이가 많은 마초형 남자가 배우자가 될 확률이 높습니다.
* 본 게시물을 무단게재(출처포함)시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