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운,배우자로 피해야 할 남자사주 두가지 유형
결혼 운,배우자로 피해야 할 남자사주 두가지 유형
결혼은 인생에 필수적인 과정이나 잘못된 배우자의 만남은 남녀모두 일정한 기간 고통의 시간을 감수해야 해야합니다.
여자사주에서 반드시 피해야 할 대표적인 사주유형은 사주에 식상이 없거나 인성이 많은 남자입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해당사주가 왜 결혼할 배우자로 피해야 하는지 알기쉽게 알아보고자 합니다.
✅ 여자가 결혼전 남자에게 속는 이유
결혼전 여자가 남자에게 속아서 결혼하는 이유는 남녀모두 연애와 결혼의 차이점에 대한 인식부족때문입니다.
연예는 결혼과는 달리 자신의 장점을 상대방에게 PR하는 단계입니다. 즉 자신의 결점은 최대한 숨기고 장점만 부각시킵니다.
작은 단점이 있더라도 상대방이 나를 사랑하니까 이정도는 결혼후에도 알아도 문제삼지 않을 것이라는 일종의 착각의 신이 본인에게 확실히 장착되었기 때문입니다.
반면 결혼은 현실입니다. 같은 공간에서 숨김없이 모든것을 드러내야 하는 것이라 연애시절의 환상은 그대로 깨지고 말아버립니다.
모르는 남녀가 같은 공간을 쓰고 살아간다는 것은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상대방에 대한 사랑이 기본적 깔려있어야 하는데 결혼후 갑자기 상대방에 대한 태도가 달라지는 유형은 도저히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이유가 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에게 궁합상담을 하러 오시는 분들에게 도저히 궁합이 나빠도 결혼을 하겠다는 커플에게는 일정기간 동거부터하고 결정하고 조언합니다.
✅ 배우자로 피해야 할 남자사주 두가지 유형
여자가 결혼할 배우자로 피해야할 남자사주 유형은 많지만 가장 피해야할 대표적인 사주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사주팔자에 식상이 없는 남자
사주팔자에 식상(食神,傷官)이 없는 남자와 결혼한 여자사주의 공통적인 이혼사유는 '사람이 결혼하고서 180도 변했다'라는 것입니다.
쉽게 이야기 하면 남자가 결혼해서 변한 것이 아니라 해당 남자사주는 결혼하기 위해 자신에게 남은 식상(식신,상관)의 기운을 모두 다 써버렸기때문에 더이상 배우자에게 쓸 수 없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주팔자 십성(十星) 또는 십신(十神)은 사주환경에서 서로다른 영향을 주는 10가지 서로다른 사주특성을 분류한 것인데,십성중 식신,상관으로 분류되는 식상(食傷)은 식신과 상관을 합해서 부르는 사주용어입니다.
* 식상(식신,상관)의 사주특성
식상의 사주특성은 재물을 모으는 경제적 활동인 물질적 경제활동과 남자가 여성을 사랑하는 감성적인 활동욕구를 말합니다.
특히 남자에게 식신,상관은 여자를 사랑하는 에너지와 같은 존재로서 반대로 식상이 사주에 너무 많은 남자의 경우 여자를 아내로서 사랑하는것이 아니라 여자로서 사랑하는 특성이 있어 배우자가 결혼후 살이찌거나 몸관리를 안하면 여자로서 매력을 상실하면 그즉시 바람을 피우는 특성을 나타냅니다.
✔ 남자사주에서 식신,상관이 없다는 것은 배우자인 여자에게 매력을 느끼지 못하고 요새말하는 '가족처럼 느낀다'는 것입니다.
결혼전 각종 이벤트로 여성을 유혹했던 남자가 이제는 그러한 이벤트를 언제했는지,왜했는지 본인 스스로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 남자사주에서 식신,상관이 없다는 것은 경제적 활동의욕이 없다는 것입니다. 재물을 모으기 위해서는 식상활동이 필요한데 사주에 식상이 없는 사람의 경우는 요령만을 통해 재물을 모으려는 꼼수를 부리는 사주특성을 가지고 있어 오히려 사주에 재성(財星:정재,편재)을 가지고 있지 않은 남자사주보다 경제적으로 무능한 사주특성을 나타냅니다.
* 식상이 사주에 없는 남자와 결혼을 그래도 하려면 본인 사주에 식상이 있어 상대방을 이해하고 본인 주도로 가정경제를 주도할 희생정신이 있어야 하고 애정표현도 본인 주도로 해야하고 무뚝뚝한 배우자를 이해해야 합니다.
② 사주팔자에 인성이 많은 남자
남자사주에서 인성이 많은 남자는 결혼전 연애시는 상남자처럼 자상하고 배려있는 남자이나 결혼후에는 마마보이로 돌변하는 특성을 가지고 있는 사주유형입니다.
✔ 여자사주에 있어서 인성(정인,편인)이 많은경우 애교가 넘치는 것으로 여성답게인식되나 남자사주에서 인성(印星:正印(정인),偏印(편인)이 많을 경우 남자답지 못하고 여성에 가까워지므로 본인이 평생 의지할 든든한 남편감으로는 적합하지 못한것입니다.
* 인성(편인,정인)의 사주특성
십성 인성이란 '윗사람에게 받을 수 있는 권리 또는 윗사람이나 남에게 당연히 정신적,물질적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권리'를 특성으로 합니다.
사주에 인성이 많은 사람은 남녀공통으로 남에게 받는 것을 당연히하는 공주병,왕자병에 걸린 사람들이 대부분입니다.
✔결혼 상대자로 인성(편인,정인)이 많은 사람과 결혼을 하게되다면 든든한 남편이 아닌 사소한일도 아내에게 상의하고 본인이 받아주지 않으면 친부모에게 상의하는 결정장애의 배우자를 두게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인성이 많은 배우자는 앞서말한 식상이 없는 남자와는 달리 애정표현은 많아서 애정표현을 본인이 한만큼 아내에게 애정표현과 관심을 받아야 합니다.
✔인성중 편인이 많은 배우자의 경우 어린시절 부모의 사랑을 제대로 받지 못하였거나 우환,곡절등의 아픈경험을 가지고 있어 배우자 상대방에게 보상받으려는 심리가 있습니다.
✔ 인성중 정인이 많은 남자사주의 겅우는 부모관심이 지나치게 많아 정상적인 성장과정이 아닌 온실속의 화초로 자라서 성인이 되어도 부모의 의존이 심합니다.
본 유형의 배우자는 내가 자식을 키운다는 심정으로 결혼생활을 유지해야 한다는 어려움이 따릅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