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가 많은 여자사주 특징
토가 많은 여자사주 특징과 사주보완
사주에 토기운이 2개이상이 있는경우를 토기운이 강한 사주라고 하며,사주에 토기운이 많은 여자사주는
전반적으로 배우자 복이 없고 재물복은 가지고 있으나 힘들게 본인이 재물을 모으기만하고
생전 본인을 위해 다쓰지도 못하고 자손이나 다른사람에게 좋은 일 시키는 실속없는 사주특성을 가졌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사주에 토가 많은 사주중 특히 여자사주를 중심으로 나타나는 사주특성을 분석하고 이에대한 사주보완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 토가 많은 여자사주 특징
여자사주에서 토가 많은 경우,사주에 흙이 많은 경우에 나타나는 사주특성은 다음과 같이 다섯가지 형태로 구분됩니다.
✔ 매사 의심이 많고 타인에게 자신속내를 절대 드러내지 않습니다.
사주에 토가 많으면 남녀공히 그속내를 알 수 없으며 타인에 대한 의심이 지나치게 많아 스스로 고독한 운명을 자초합니다.
특히 지지에 진,술,축,미는 사고(재물을 저장하는 4개의 창고)라하여 지지에 진토,술토,미토,축토가 있으면 재물복은 있는것으로 지지에 토가 많다는것은
재물을 보관한 창고가 많다는 것을 의미하고 창고지기 역할을 하는 토를 가진사주는 결과적으로 본인 사주에 있는 재물창고의 갯수에 비례하여,
재물을 지키기 위해 그만큼 타인에 대해 경계,의심의 크기가 정해집니다.
✔ 인생 전반에 걸쳐 풍파가 심합니다.
토기운은 조상의 한많은 사연이라 할 수 있는데 본인 사주에 토가 많다는 것은 내사주에 조상들이 못다한 한이 숨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토가 많은 사주는 이러한 사주 DNA반영으로 종교에 의지하고 신에게 기도하면서 살아야 평온을 찾을 수 있는 사주특성을 가졌습니다.
만일 토가 많은 사주가 특히 여성사주의 경우 이러한 삶의 패턴을 거부하고 일반적인 사주의 삶을 살려고 한다면 파란만장하고 드라마틱한 삶을 피할 수 없게됩니다.
✔ 배우자 복이 없으며 남편대신 가장으로서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사주에 토가 많은 여자사주는 전업주부로서 편안하게 살 사주가 아니라서
결혼후 착한 남편도 결혼후 경제적으로 무능해지거나,
가정폭력이나 도박 또는사생성 게임중독에 물들어가는 나쁜,남자로 변해 이로인한 마음고생을 달고살게 됩니다.
즉 사주에 토가 많은 여자는 배우자로서 만나지말아야할 남자인 무능한 남자,폭력적인 남자,신체적 장애가 있는 남자와 인연이 있는 사주이므로
20~30대 젊은혈기에 의한 결혼을 피하고 40대초반이후에 결혼해야만 어느정도 토기운의 나쁜운을 피해 제대로된 남자와 결혼할 수 있습니다.
사주보완은 토기운을 극하는 목오행(갑목,을목,인목,묘목)의 기운이 강한 남자와 인연을 맺거나 동업을 피하고
토오행을 도와주는 화오행(병화,정화,사화,오화)의 기운이 강한 남자와 인연을 맺는것이 좋습니다.
✔ 여자사주에 토가 많으면 일복이 많음을 의미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일복이란 육체적,정신적 노동에서 시달리는것을 의미합니다.
예를들어 집안에서 장녀가 아닌데도 장녀역할을 하게 됩니다.
집안에서나 직장에서도 본인 의지와 관계없이 일거리가 많이 생깁니다.
이러한 일복의 특성으로 본인 육체에 이상이 발생하게 되는데 특히 위장,비장관련 질병문제가 생겨 일생동안 고생하게 되나
크게 수술할 정도의 질병증세는 아니고 잔병치례 수준으로 일생동안 잦은 병원출입을 하게 됩니다.
만일 미래 말년운을 의미하는 시주(시간,시지)에 토가 있으면 노년에도 육체적 노동이나 부양가족에 대한 정신적 책임을 가지고 살아야 한다는것을 암시합니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