년운에 식신,상관이 들어왔을 때 운의 해석

 ✅세운(년운)에  들어오는 십성(십신)에 따른 운의 해석


🔰 년운(세운)에 편재,식신이 들어왔을 때 

나의 세운(世運)에 편재 또는 식신(食神)이 들어왔을 때 나의 행동과 주변환경은 어떻게 변하는가?
결론적으로 나의 세운 또는 년운에 편재가 들어왔을 경우 돈에 관심이 많아지고 수입이 생기는 해이기도 합니다.
편재(偏財)란 정재(正財)와 달리 예상치 못한 큰 돈,횡재수,부동산 투자로 큰돈이 들어오는 것을 말합니다.
이 시기에는 공격적인 부동산 투자나 리스크가 있으나 수익이 많은 투자로 나의 관심이 집중되는 해이기도 합니다. 물론 사주천간 4자,지장간의 4자등 총8자의 글자로 약간의 변수가 있으나
년운에 편재가 위치하면 큰 재물이 들어올 수 있으므로 준비해야 합니다.
반면 년운에 정재가 위치하면 불규칙하고 큰돈이 아니라 안정이고 고정정인 수입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안정적인 직장을 잡아 매달 급여를 정기적으로 안정적으로 받거나, 임대소득등의 일정한 수입이 안정적으로 들어오는 기회가 생깁니다.

사주 십성의 역할

🔰 년운에 식신,상관이 들어왔을 때 

나의 년운 또는 세운에 식신이 들어왔을 때 나의 행동과 주변환경은 어떻게 변하는가?
결론적으로 나의 연운(세운)에 식신(食神),상관(傷官)등 식상이들어오면 나는 잘 다니던 직장이 싫어지고 사업을 하고 싶어집니다. 이시기는 사업을 하게 되는 시기가 되는 것입니다.
년운에서 식신은 길신(吉神)이고 상관(傷官)은 흉신(㓙神)격으로 식신의 경우는 자기가 좋아서 하고싶은 일을 하므로 사업적으로 성공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면 상관은 잘 다니던 직장에서 상사의 지시나 행동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본인이 직장을 그만두고 사업을 하는 격이라서 식신의 경우보다는 성공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물론 년운의 상관도 본인의 인성,노력에 따라 크게 전문직에서 성공할 수 있지만 식신이 일반적인 성공이라면 상관은 특수한 성공이라고 구분하시면 됩니다.
이시기는 머리가 빨리 회전되며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고 창의적인 사업아이템이 생겨 사업을 하게 되는 것입니다.

🔰 년운에 정관,편관이 들어왔을 때 

나의 년운 또는 세운에 식신이 들어왔을 때 나의 행동과 주변환경은 어떻게 변하는가?
결론적으로 나의 연운(世運)에 정관,편관이 들어오면 취업을 그동안 못했던 사람에게는 취업의 기회가 오는 시기입니다.

년운에서 정관은 길신(吉神)이고 편관(偏官)은 흉신(㓙神)격이지만 년운에 정관,편관은 둘다
년운에서는 좋은 기운을 발휘합니다. 다만 정관은 행정직처럼 주로 안정적이고 변화가 적은
직업군을 택하게 되며 편관을 만나면 안정적인 직장보다는 권력형 직장(군인,경찰,검찰,판사등)에 취업을 하게 됩니다. 
여자에 있어서 정관,편관등 관성은 남자에 해당되므로 이시기에 정관이 들어오면 자상하고 반듯한 성격의 남편을 만나게 되며, 편관이 들어오게 되면 자신을 누르는 권위적인 남편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 년운에 비견,겁재가 들어왔을 때 

나의 년운 또는 세운에 비견(比肩:어깨를 견주다,견줄 ,어깨 )이 들어왔을 때 나의 행동과 주변환경은 어떻게 변하는가?
결론적으로 나의 연운(世運)에 비견,겁재(刧財)가 들어왔을 때 자영업을 동업으로 하거나 사업을 동업으로 하고 있을경우에는 독자적으로 혼자 사업을 하고싶어지는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는 그동안 친하게 잘 지내었던 동업자의 말을 듣지않거나 고집을 부려 갈등이 생기고 급기야는 독자적인 사업을 하고싶은 마음이 강하게 드는 시기입니다.
년운에 편재,정재가 들어왔을 때 그 해는 돈을 버는 시기이지만 년운에 비견,겁재가 들어오는 시가는 돈이 나가는 해라는 것을 명심하고 본인의 의견을 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년운에서 비견보다 흉신인 겁재가 들어왔을  때는 특히 재물이 나가는 것을 조심해야 합니다.


🔰 년운에 정인,편인이 들어왔을 때 

나의 년운 또는 세운에 정인 또는 편인이 들어왔을 때 나의 행동과 주변환경은 어떻게 변하는가?
결론적으로 나의 연운(世運)에 정인(正印),편인(偏印)이 들어 왔을때는 나의 생활패턴 변화는 육체적으로 돈을 벌었던 이전의 시기가 이시기는 주로 머리를 써서 얻은 성과물(자격증,승진등)으로 경제활동을 하게 됩니다. 정인의 경우는 일반적인 자격증이나 직장을,편인의 경우는 특수한 자격증이나 특수한 재능을 요하는 전문직업을 택하게 됩니다





* 무료사주풀이, 사주관련 포스팅을 더 보고 싶으시면 아래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2신살, 재살,겁재의 뜻과 차이점)


(월주에 편관이 있을 때)


(월주에 상관,편관이 있을경우)


댓글

타인의 글을 복제하는 사람 사주특징

물이 많은 사주의 특징,수가 많은 사주